공비서
공지사항
공비서가 쏜다! 이벤트 1차 당첨자 발표
2020-03-26


안녕하세요 샵주님, 공비서입니다 :)
2월 24일부터 3월 20일간 진행된 추천인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공비서를 추천해주신 샵주님들께는 공비서 포인트 5,000점이 지급됩니다
공비서 포인트는 문자충전이나 공비서스토어 제품구매에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가이드>

1차 당첨자 발표

이*연 010-****-6254                             한*희 010-****-0988
손*지 010-****-3329                             윤*예 010-****-9056
신*기 010-****-5648                             박*영 010-****-6885
정*아 010-****-0450 (2명 추천)


■참고사항■
1. 지급된 공비서포인트는 3개월간 유지됩니다.
2. 포인트는 3월 30일 일괄 지급 됩니다.
3. 1차에 당첨되신 샵주님들 중 추천받으신 분이 이용권을 신청하면 2차 현금 5만원 지급 이벤트에도 자동응모 됩니다.

[2020년 03월 17일] 자동문자설정 메뉴 개선 업데이트
2020-03-17

안녕하세요 샵주님 :)
기존의 시술알림 문자 설정화면은 한 페이지에 설정된 모든 문자가 보여
시술알림이 많아질 경우 한눈에 알아보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를 개선하고자 시술알림 메뉴를 탭으로 분류하여 시술알림설정 페이지가 추가되고
업종별로 시술알림문자를 설정할 수 있게 개선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더 쉽고 편하게 시술알림을 설정해보세요.

1. 안내문자설정


2. 시술알림설정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1:1 문의 https://pf.kakao.com/_cxdPlxl
*☎ : 1600-3145

[2020년 03월 11일] APP 자주묻는질문 메뉴 업데이트
2020-03-11

안녕하세요 샵주님, 공비서 입니다 :)
샵주님들의 궁금증을 덜어들이고자 자주 문의주시는 사항을 정리하여
앱에서도 쉽게 찾아보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PC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공비서 홈페이지(gongbiz.kr)의 자주 묻는 질문이나
공비서 솔루션 내부의 [사용법 안내] 메뉴에서 확인해주세요!


**안드로이드 폰에서 발신고객정보 팝업을 위해
설치파일(apk)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중인 샵주님들께서는
기존의 공비서를 삭제 후 아래의 링크에서 새로운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주세요!
<설치파일 다운로드>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1:1 문의 https://pf.kakao.com/_cxdPlxl
*☎ : 1600-3145

[2020년 03월 03일] 시간대별 휴일 설정, 네이버예약 업데이트
2020-03-03

안녕하세요 샵주님, 공비서 입니다 :)
많은 샵주님들께서 “세미나가 있어서 하루 중 일부만 예약을 막고싶어요!” ,
“아파서 병원을 가려고하는데 몇시간만 예약을 막을 수 있나요?” ,
“오전 반차인데 어떻게 등록하죠?” 문의주셨었는데요.
드디어! 시간대별로 휴일을 등록하는 기능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네이버예약도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네이버예약 연동을 이용하시는 샵주님들께서는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네이버예약 연동 해제 후 재연동 부탁드립니다!

1. 시간대별 휴일 설정
샵과 직원의 휴일은 각각 [샵설정]과 [직원설정]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PC : 예약캘린더 > 샵설정, 직원설정
앱 : 카테고리 > 예약관리 > 일별 예약관리 > 샵설정, 직원설정
1) 샵 휴일 설정

**샵의 휴일에 예약등록을 시도할 경우, 예약등록을 진행할 것인지 묻는 팝업창이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면 샵 휴일에도 예약등록이 가능합니다.

2) 직원 휴일 설정

**직원의 휴일에는 예약등록이 불가능합니다.
**네이버예약은 직원의 영업시간, 휴일과 연동됩니다.
네이버예약 연동을 이용하는 샵주님께선 샵 휴일엔 직원휴일로 설정해주세요

2. 네이버예약 업데이트
이번 “시간대별 휴일 설정” 업데이트와 이전 “요일별 영업시간 설정” 업데이트에 맞춰
네이버예약 기능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공비서에서 직원의 영업시간이나 휴일을 설정하시면 자동으로 네이버예약에 연동됩니다!
원활한 연동을 위해 기존에 네이버예약을 이용하시던 샵주님께선 네이버예약 재연동 부탁드립니다.

※네이버예약 재연동 방법
① 공비서PC버전 [네이버예약]메뉴로 이동
② “연동취소”버튼으로 네이버예약 연동 해제
③ 네이버아이디와 서비스코드 입력하여 다시 연동
④ 공비서 직원과 네이버예약 디자이너 매칭
⑤ “예약동기화” 버튼으로 공비서예약을 네이버예약과 동기화

**안드로이드 폰에서 발신고객정보 팝업을 위해 설치파일(apk)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중인 샵주님들께서는
기존의 공비서를 삭제 후 아래의 링크에서 새로운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주세요!
<설치파일 다운로드>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1:1 문의 https://pf.kakao.com/_cxdPlxl
*☎ : 1600-3145

공비서가 쏜다! 추천하고 현금 받고!
2020-02-21


■ 기간 :
2020년 2월 24일 ~ 3월 20일 (4주간)
■ 응모 대상 : 공비서 Basic / Premium 요금제를 이용하는 모든 샵주
■ 상세 내용
   하나, 공비서 포인트 5,000점 지급!

       1. 추천을 통한 신규 회원 가입시 추천인 ID 입력하면 응모 완료
       2. 신규 가입한 회원의 서비스 이용 이력이 확인되면 추천인에게 5,000 포인트 지급!
       ☞ 서비스 이용 이력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공비서 부정 사용 방지 알고리즘에서 유효 사용 여부를 체크하고  
          시스템에서 실제 사용자를 자동으로 판별하는 시스템을 의미합니다.
       ☞ 당첨자 확인과 포인트 지급은 언제 해주시나요?
          프로모션 종료 후 3월 30일(월) 공비서팀에서 당첨자를 공지해드릴 예정이며
          공지 후 1주내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 공비서 포인트 사용 안내    확인하러가기 >
 

     둘, 사례비 현금 50,000원 지급!
       1. 프로모션 하나에서 가입한 신규 회원 샵주님이 유료 회원 (Basic / Premium)으로 변경하면 응모 완료
       2. 유료 회원 가입한 샵주의 서비스 사용 이력이 확인되면 추천인에게 50,000 원 현금 보상!
       ☞ 사례비 지급은 언제 되나요?
           프로모션 기간동안 신규로 가입하신 샵주분이 무료 체험이 끝나는 시점과 유료로 회원 변경하신 시점을 확인한 뒤
           4월 16일(목)부터 순차적으로 샵주님께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고 사례금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 왜 개별적으로 연락을 주는건가요?
           
사례금 지급을 위해서는 본인 확인과 정산받으실 계좌 정보 확인이 필요합니다.
           샵주님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부득이 개별적으로 연락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응모 안내 
       1. 공비서 5,000 포인트 지급 프로모션사례비 현금 50,000원 지급 프로모션은 중복 응모가 가능합니다.
       2. 한명의 추천인을 통해 여러 신규 회원 가입하시는 경우도 복수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라면 사례비를 복수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응모시 주의 사항
       
1. 샵 정보내 실제 주소지가 아닌 경우는 응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CMS 출금 후 2주 이내 해지하신 경우는 응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카카오톡 1:1 채팅으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https://pf.kakao.com/_cxdPlxl

[2020년 02월 18일] 요일별 영업시간 설정 업데이트
2020-02-18

안녕하세요 샵주님, 공비서 입니다 :)
요일별로 영업시간이 다른데 설정할 수 없어 불편하셨죠?
이제 걱정마세요! 요일별로 샵과 직원의 영업시간을 설정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샵에 맞게 영업시간을 설정해주세요.
※샵 영업시간을 변경하신 경우, 직원의 근무시간도 샵 영업시간에 맞게 설정해주세요!

1. 샵설정 화면


2. 직원설정 화면


**안드로이드 폰에서 발신고객정보 팝업을 위해 설치파일(apk)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중인 샵주님들께서는
기존의 공비서를 삭제 후 아래의 링크에서 새로운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주세요!

<설치파일 다운로드>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1:1 문의 https://pf.kakao.com/_cxdPlxl
*☎ : 1600-3145

[2020년 01월 21일] 설날 고객상담실 휴무/자동이체/무통장입금 안내
2020-01-21

안녕하세요 샵주님 :)
2019 한 해 동안 공비서를 이용해주신 샵주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2020년 새해에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공비서가 되겠습니다!

설 연휴 관련하여 공지사항을 안내드리오니, 이용에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 설 연휴로 인한 고객센터 단축/휴일 운영시간 안내
* 01/23 (목) - 10:00 ~ 14:00 상담단축운영
* 01/24~27 (금~월) - 설날연휴로 고객센터 휴무
-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1:1문의에 남겨주시면 01/28 (화) 10시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 카톡상담 링크 : https://pf.kakao.com/_cxdPlxl

■ 자동이체 안내
결제 결과를 전달해주는 위탁업체에서 공휴일에는 결제값을 넘겨주지 않기 때문에 
결제일이 23~27일인 샵주님께서는 연휴기간동안 이용권만료 팝업이 뜰 수 있습니다.
-결제일이 23일인 경우, 28일에 이용권기간 연장 및 프리미엄 요금제의 공비서 포인트 지급
-결제일이 24~27일인 경우, 28일에 출금되고 29일에 이용권기간 연장 및
프리미엄 요금제의 공비서 포인트 지급

이용기간 만료 후 7일간의 유예기간이 있어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 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 입금 안내
이용권이나 문자충전의 무통장입금의 경우 신청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에서 수동으로 매칭하여 처리하고 있으나 연휴기간에는 처리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통장 입금이 필요한 샵주님들은 입금자명과 신청자명을 5자이하로 동일하게 입력 해주셔야 
자동으로 처리가 되니,반드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동으로 처리되지 않은 무통장입금건은 28일(화)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바쁘고 지친 일상은 잠시 내려놓으시고 행복 가득한 마음으로 즐거운 설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공비서X샵주님 상생 프로젝트 01번. 스티멍 제품 1기 판매샵 모집 안내
2020-01-21

포니메이크업이 극찬한 패스트뷰티 브랜드, 스티멍(Stimmung)


공비서에서 준비한 샵주분들의 새로운 수익 모델을 창출하기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
공식 오프라인 판매처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1기 판매처에 지원하신 분들께는 세미나 일정이 따로 있을 예정이며,
판매를 위한 제품 및 매대가 지원됩니다.
샵주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 포니메이크업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C5A82-D-y8o  ( 15:11 스티멍 )
https://youtu.be/7puFIGRKMV0  (12:02 스티멍)

*모집기간 : 2020년 1월 21일 ~ 2월 14일
*모집 신청 링크(선착순 20명)
https://forms.gle/v55jaLLjntDoTeJi6
* 공비서 회원분들에게만 제공되는 혜택
1. 공식 오프라인 판매점 자격
2. 판매 교육 및 메이크업 강좌
3. 제품 및 매대 지원

스티멍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 스티멍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stimmung.co.kr/
- 스티멍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timmung_official/
 

*세미나의 정확한 일정과 장소는 추후 재공지 예정입니다.
(2월중 서울에서 진행예정)

[2020년 01월 13일] 공비서X샤이니&네일깨끗 살롱웍 세미나 안내
2020-01-13

안녕하세요 샵주님, 공비서 입니다 :)
SHINY(샤이니) 제품을 활용한 살롱웍 세미나를 알려드립니다!
네일깨끗에서 여러 네일리스트들이 오랜 연구 끝에 찾은 노하우라고 하니
샵주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상담 및 신청 관련 문의 :
네일깨끗 김정현원장님(010-5455-8976) 전화나 문자로 신청
■ 장소 :
성수동 2가 315-61 SKV1타워 2층 201호 네일깨끗 (주차가능) / 성수역 3,4번 출구에서 5분거리
■ 심화과정 준비물 :
1) 개인드릴과 비트(비트는 현장대여가능)
2) 여섯손가락에 3컬러 3콧, 네손가락에 글리터 파츠 2개씩 붙여오기
3) 이쁘게 큐티클 길러오기
■ 참고사항 :
1) 주차가능 합니다.
2) 준비물은 심화과정을 참석하시는 샵주님만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3) 심화과정은 현장에서도 신청 및 결제 가능합니다.

[2020년 01월 08일] 안드로이드 위젯, 아이폰 발신고객정보 표시 기능 업데이트
2020-01-08

안녕하세요 샵주님, 공비서 입니다 :)
많은 샵주님들께서 문의주셨던 위젯기능과 아이폰의 발신고객정보 표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공비서와 함께 더 편하게 고객을 관리해보세요!
*아이폰의 위젯 기능은 기획준비중에 있어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1. 안드로이드 위젯
이제 매번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예약확인/수정과 매출등록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1) 오늘과 날짜별로 조회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예약상태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3) 예약정보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예약정보 수정과 매출등록/수정까지도 가능합니다.

*위젯이나 공비서앱 내에서 수정된 정보는 위젯에 반영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때, 위젯의 예약분류나 날짜를 선택해주시면 새로고침되어
새로운 정보를 바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위젯은 기본 4x4사이즈이며, 더 크게 조절도 가능합니다.

2. IOS 발신고객정보 표시기능
아이폰에서 전화 온 고객의 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더 편하게 고객을 확인하고 상담을 진행해보세요!
(안드로이드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별도의 설치파일로 설치해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지사항 마지막의 링크를 통해 앱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2019년 7월 23일 공지 바로가기] 참조)

1) 고객정보는 이름/직업/메모 순으로 보여지며,
애견 업종은 고객명/첫번째로 등록된 펫 이름/몸무게/펫메모 순으로 보여집니다.
2) 수정된 고객정보는 앱을 백그라운드에서 완전히 종료 후 재실행해야 반영됩니다.
3) 핸드폰에 고객의 연락처가 저장된 경우,
공비서의 고객정보가 아닌 핸드폰 연락처의 정보가 우선적으로 표시됩니다.
4) [핸드폰 설정>전화>전화 차단 및 발신자 확인]에서 공비서를 활성화 해주셔야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 발신고객정보 표시 기능을 위해 설치파일(apk)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중인 샵주님들께서는
기존에 설치된 공비서를 삭제 후 아래의 링크에서 새로운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주세요.!
<설치파일 다운받기>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카카오톡 1:1 문의 https://pf.kakao.com/_cxdPlxl
*☎ : 1600-3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