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비서원장님 입니다.
더욱 안정적이고 편리한 고객 관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문자 발송 안정성 개선과 고객차트의 일부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문자 발송 오류 없이 보다 정확하게 고객 소통이 가능하며,
고객 상세 차트에서도 필요한 정보를 더 빠르고 쉽게 확인/관리하실 수 있어요.
🎉 업데이트 요약
⊙ 문자/단체문자 발송 안정성 개선
▪️문자 내용에 지원하지 않는 특수기호가 포함된 경우 전송되지 않도록 개선되었어요.
▪️이를 통해, 고객에게 의도하지 않은 메시지가 발송되거나 내용이 깨지는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차트 기능 개선
▪️고객 상세 차트 상단 탭 ‘고객 성함’ 으로 변경
▪️상단 탭의 명칭을 고객 성함으로 통일하여, 고객 구분이 더 쉽고 명확하도록 개선했어요.
▪️매출 - 실 매출 합계 금액 제거
▪️매출 탭 상단에서 강조되어 전달되었던, ‘실 매출 합계’ 금액을 제거했어요.
▪️예약 - 상세 예약 시간 표기 추가
▪️예약 상세 화면에 ‘예약시간’ 이 표시되어 예약 정보를 더욱 명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예약/매출 - 메모 복사 기능
▪️APP 에서 예약/매출메모를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는 기능이 개선되었어요.
이 외에도 샵 운영에 도움이 될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능과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